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는 이야기/태국

[내일투어 방콕 금까기] 태국 방콕여행 준비(with타이항공)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내일투어 방콕 금까기] 태국 방콕여행 준비(with타이항공)




내일투어 방콕 금까기 원정대에 선발됐다는 기쁜 소식을 받고 얼마 전 오리엔테이션을 다녀왔다. 평일이었지만 회사에서는 미팅식으로 가는거였기 때문에 크게 문제 되지 않았다. 22년동안 한 자리를 지키다가 2018년에 신규 사옥으로 옮겼다는데, 시청역에서 매우 가까워서 찾아가기도 쉬웠다. 우리회사에서 가까워서 넘 좋다..

 



이렇게 보니 선물 포장이 생각난다. 내일투어는 '내일은 선물입니다'라는 문구로 광고를 하고 있던데, 개인적으로 이 말이 마음에 들었다. 역시 마케팅 하시는 분들은 대단bb




새로 옮긴 사옥이라 그런지 매우 번쩍인다. 우리 회사와 비교가 된다..흡




안으로 들어가니 이렇게 친절하게 오리엔테이션 장소가 안내 되어 있었다.

예전에 이런 행사를 운영한 적이 있었는데 하나하나 세부적인 것까지 신경써야 하는게 은근히 일이 많았다. 행사가 원활히 운영되기까지는 보이지 않는 노력들이 있는 것 같다. 단순한 배너였지만 노고에 감사함을 느끼며 내려갔다.




룸으로 들어가니 이렇게 현수막이 뙇 반겨주었다.

반갑습니다.




오리엔테이션은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했는데, 서울 팀은 3! 우리를 위한 자료들이 준비 되어 있었다. 이름까지 적혀있고 컵에는 얼음까지 준비되어 있었는데 넘나 사려 깊..




자리에 준비되어 있던 봉투를 열어보니 금까기 팩과 다양한 자료들이 있었다.




신세계와 롯데면세점 쿠폰, 태사랑의 방콕 지도, 네임택, 환전 우대 쿠폰 등이 있었다. 이것들이 모두 여권 케이스에 꽂혀져 있다.




태국 BTS 패스와 유심칩도! 아무래도 더운 지역에 갈 때에는 와이파이 포켓을 들고 다니는 것도 짐이 될 수 있어서 유심칩도 괜찮을 것 같다. 게다가 현지 유심이라 믿을만 하기도하고. 간혹 우리나라에서 구입했다가 현지에서 작동이 안되는 경우도 있다던데.. 내일투어가 준비해준 것이니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다.




황금색이 번쩍이는 금까기 팩. 이 안에는 무엇이 있을까?




바로바로 맞춤여행 정보! 금까기 팩 안을 열어보니 이렇게 내 이름이 써져 있었다. 매우 나에게 맞춘 느낌이 가득했다. 비상연락망과 출발 전 여행 안내, E-Ticket, 호텔 바우처, 여행자보험, 추천 여행일정과 간단한 여행회화 정보가 있었다. 여행 준비 할 때 해야 할 많은 것들이 이미 준비 완료.. 이것만 있으면 자유여행이 든든할 것 같다.

 



어쨌든 팩 구경을 하며 들뜬 마음을 진정시키고 담당자분의 오리엔테이션을 들었다. 내일투어는 자유롭고 실속 있는 개별 맞춤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23년 전통 유럽 개별자유여행 전문여행사이다. 원하는 일정과 인원, 항공사/호텔까지 선택할 수 있고 1년 내내 언제든지 출발 가능하며, 에어텔과 비슷한 형태라고 보면 된다. 자유여행을 하는 입장에서 매력적인 서비스:) 그 동안 모르고 맨 땅에 헤딩도 자주 했는데..



-출처: 내일투어 블로그-


금까기는 '금요일에 가출하기'와 '황금 같은 여행의 보물찾기'라는 의미가 있다는데, 보물처럼 소중한 기억을 갖고 올 수 있을거라는 긍정적인 느낌이 들어서 좋다. 금까기 여행은 단순한 에어텔과는 조금 다른 점이 나에게 꼭 맞춘 여행이 가능하다는건데, 투어 상품까지 개별로 선택이 가능해서 얼마든지 원하는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자유여행을 처음 하는 사람이나 하나하나 정보를 찾기 번거로운 사람들에게 딱일 것 같다. 23년간 사랑 받아온 비결은 꼭 있다. 12년 연속 개별여행 브랜드 선호도 1위도 했다니 말 다 한 셈!



-출처: 내일투어 홈페이지-


내가 가게 되는 방콕 금까기 여행은 이런 혜택이 가능한데, 맞춤 일정이 가능해서 패키지처럼 내가 가기 싫은 곳을 갈 일은 없다.



-출처: 내일투어 홈페이지-


여기서 가장 큰 장점이 부산출발 직항 노선인 타이항공편인데, 오전 출발이라 여행 시간을 벌 수 있고 이코노미석에서 위탁할 수 있는 수하물 무게도 무려 30kg!! 뭐지, 타이항공 비행기에는 뭔가 대단한 것이라도 있는 것일까.. 서비스도 좋고 기내식도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 기대가 된다. 

 


 


오리엔테이션이 끝나고 내일투어 사옥을 둘러봤다. 예쁜 인테리어에 여행 책도 가득하고.. 옥상에는 하늘정원도 있고..! 여가 친화 기업이라는데 우리 회사가 자꾸만 떠올랐다.(?)

 

그리하여 이번 방콕 여행은 매우 간편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회사를 다니느라 여행 계획을 할 시간이 많이 없는데방콕 금까기 여행 덕분에 시간을 많이 절약했다. 내가 하는 거라곤 고작 방콕에서 먹고 싶은 음식이랑 쇼핑 리스트를 찾는 정도+여행 준비물 챙기기? 26일부터 진행되는 원정대 활동 즐겁게 다녀왔으면 좋겠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내일투어 태국 금까기 여행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보자!

https://bit.ly/2M2yoq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