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는 이야기/필리핀

[필리핀 일로코스] 일로코스 여행 일러스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필리핀 일로코스] 일로코스 여행 일러스트



**해당 포스팅에 있는 그림의 무단 사용을 금지합니다**


이번 필리핀 일로코스 취재여행을 다녀오면서 잡지에 함께 실을 수 있었던 몇 장의 일러스트.. 라기 보다는 끄적임에 불과하지만, 나름 한 장 한 장 그리면서 재밌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했다.



[취재를 함께한 원정대원들]



고맙게도 원정대원들이 한동안 이 그림으로 프로필 사진을 해주었다. 길진 않았지만 행복했었다 ㅋㅋ



[일로코스 여행 지도]



취재여행을 하며 체험했거나 갔던 명소들을 대부분 그려 넣었다. 그린 후 한 지도에 모아 넣는게 번거롭긴 했다. 좀 더 숙련되고 더 많이 그리다보면 나아지겠지ㅜㅜ



[일로코스 여행 지도에 들어간 랜드마크]



마음에 안드는 랜드마크들은 빼 버리고 멋대로 이것들만 남김..



[일로코스 수르의 비간시티 풍경]



일로코스를 여행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비간시티(Vigan City)! 일로코스 수르의 대표 도시로, 스페인의 흔적을 가장 많이 갖고 있어 필리핀에 이런 유럽풍 거리가 있었나 싶다. 밤이 되고 하나 둘 불이 들어오기 시작하면 더 아름답다고 하던데, 일정상 밤까지 있지 못해 아쉽기만 했다.


아래 링크는 트래비 온라인 포스팅에 올라간 일러스트와 글!


구석구석 일로코스 탐험기

시간이 멈춘 마법같은 도시, 비간



**해당 포스팅에 있는 그림의 무단 사용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