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방콕 금까기 원정대를 다녀온지 1년이 지났다.
작년 6월말 다녀왔는데 지금이 벌써 6월 중순이다.
시간이 이렇게 빨리 흘렀나?
1년이라는 기간이 지나는 동안 나는 같은 직장 내에서 팀을 옮기고 새로운 커리어를 시작했다. 결코 마음에 드는 선택은 아니었지만 최악의 상황에서도 최선의 선택을 했다고 생각하며 버티느라 시간이 가는 것도 몰랐다. 벌써 1년이 지났다니, 이러다가 곧 할머니가 되겠네.
방콕 금까기를 다녀온 후 두번째 방콕 여행을 또 다녀올 정도로 방콕 금까기 원정대의 기억은 깊게 남았던 것 같다.
여행 첫 시작부터 사람을 홀린 타이항공 비즈니스 클래스와 럭셔리 호텔 숙박, 직접 기획한대로 여행하며 마사지도 원없이 받고 맛있는 것도 실컷 먹으며 순수하게 내 즐거움만을 위했던 그때. 더운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여간해서는 잊을 수가 없는 좋은 추억이다.
최근 좋은 소식을 들었다. 내일투어가 올해에도 금까기 브랜드로 고객사랑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는 뉴스였다.
금까기는 1년 365일, 어디든 혼자서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돕는 개별자유여행 브랜드로, 개개인의 여행을 취향을 고려해서 항공권/호텔 상품을 제공하고 다양한 투어 프로그램들도 제안하는 상품이다.
다른 여행사 상품과는 다르게 개인의 자유도가 높으면서도, 항공권/호텔이라는 여행의 가장 큰 부분을 준비해준다는 점에서 가치가 높다고 생각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로 7년 내내 연속 수상이라니, 이건 생색을 낼만한 이슈인 것 같다.
내일투어에서는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수상으로 6월 한달간 "7777만큼 감사해" 이벤트를 열고 있다. 6월 30일까지 룰렛을 돌리는 사람들에게는 여행상품권(30만원)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돼지바 같은 귀여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룰렛은 하루 3번까지 누를 수 있으니 될 때까지 해보는거다.(오기)
상도 받았겠다, 이 기회에 내일투어 금까기 상품을 스페셜 특가와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다. 상을 받은건 고객들 덕이니, 감사한 마음으로 금까기 여행을 좀 더 합리적으로 다녀오라는 의도인 것 같다.
대상은 괌 인스타 스팟 금까기, 발리 데빈스카이 금까기, 마카오 오쿠라 금까기, 시애틀 금까기이고 스위스, 낭트 재즈축제와 와인 15일 여행, 남미 5개국 완전일주 29일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남미 5개국 29일이라니..? 혼자 가기는 걱정되고, 일행 구하기 막막했다면 이걸로 준비하고 같은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끼리 일정을 함께해도 좋겠다.
지난 포스팅에서도 강조한 것 같은데, 내일투어는 1:1 전문 코디네이팅과 호텔/항공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하루 종일 업무하고, 학교 수업 듣고 알바 하고 대외활동 하느라 시간 없는 사람들에게 이 정도는 괜찮은 도움 아닌가? 여전히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고 1억원 여행자보험까지 들어주니까, 든든한 마음은 덤이다.
내일투어에는 전세계 얼리버드&마감임박 특가 금까기도 다양하다. 바르셀로나, 베니스, 하와이, 라스베가스, 시드니, 발리 등 전세계라는 선택지가 넓다는 점도 마음에 든다. 기존 가격에 비해서 크게는 70만원까지도 할인된 상품들도 많으니 이것저것 잘 둘러보고 골라보자.
특히 여름 휴가 여행지로 어디 갈 지 고민하는 직장인들에게는 가성비 갑이면서도 트렌디한 여행이 최고 아닐까?
바쁜 와중에도 핫한 여행지를 다녀오고 싶고 비용은 절약하고 싶어서 이것저것 알아보고는 싶으나, 폭풍 야근하고 돌아와 쓰러져 잠들기 바쁘고 되먹지 못한 상사의 한마디에 익숙해졌다 싶었는데 전혀 익숙해지지 않고 꼴도 보기 싫어서 휴가 가면 업무 연락 오고, 이직도 귀찮다 퇴사만이 정답이다 싶어서 온몸에 힘이 빠지는 사람들이라면 잠시 쉬어갈 때다. 다른 때도 아니고 바로 이럴 때 궁디 팡팡 여행 다녀오세요, 여긴 어떠세요 고갱님, 귀찮은건 다 저희가 준비해놨어요 하는 내일투어의 금까기를 이용해보기를 추천한다.
[내일투어]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기념 이벤트
**본 포스팅은 내일투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