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시국에 근로자휴가지원사업 포인트 현명하게 소진하는 방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곧 있으면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의 포인트 사용기간이 만료된다. (~4/30)

작년 하반기부터 코시국으로 인해 여행도 미루고 포인트도 사용하지 못했는데, 많은 포인트들을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

 

다행히 휴가샵에서 포인트를 소진할 방법이 다양하다. 미리 사두면 나중에 사용할 있는 호텔 숙박권도 있고, 외식권, 뮤지컬이나 연극 같은 공연 관람권, 1 한정으로 교환할 있는 국민관광상품권도 구매할 있다!

 

내 경우에는 선구매 이용권을 구입해 포인트를 모두 소진했다.

 

 

 

선구매 이용권은 말 그대로 휴가샵 포인트로 ‘이용권’을 사는 개념이다. 내가 전환 하고 싶은 만큼의 비용을 입력하고 선구매 이용권으로 교환하기를 누르면 해당 금액 만큼 사용 가능한 이용권이 발급된다.

 

이제부터 선구매 이용권 구입 방법과 구입처에 대해 안내한다. :)

 


 

선구매 이용권 구입 방법은 다음과 같다.

휴가샵 접속 > 이벤트란의 ‘선구매 이용권 2차 판매’ 이벤트 클릭 > 하단의 카테고리 원하는 항목 클릭해서 이용권 전환

 

 

 

나의 경우에는 레저특가몰에서 선구매 이용권을 구입 했고 구입 방법은 아래와 같다.

접속 하자마자 보이는 이용권 구매 옵션! 여기서 전환을 원하는 금액을 입력하고 확인 누르면 정상적으로 전환이 되고 문자로 이용권 번호 온다. 

 

**여기서 꿀팁!** 나의 경우 레저특가몰 이용권을 2번에 나누어 교환 했는데, 고객센터에 문의 하면 해당 이용권 2개를 하나의 이용권에 통합 해준다. 결제시에는 하나의 이용권만 입력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레저특가몰의 선구매 이용권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카테고리는 이렇게 있다.

테마파크, 워터파크/스파, 아쿠아리움, 리조트/호텔, 식사, 낚시

 

 

 

그 중에 나는 선구매 이용권으로 포인트를 전환하여, 외식권을 구매했다. 비용이 애매하게 남으면 또 어디에 써야 할지 고민해야 할 것 같아서 남은 비용을 모두 소진하는 방향으로 포인트를 사용했다.

 

원하는 상품을 클릭하고 구매하기를 누르면 이렇게 주문자 정보를 작성하게 된다.

 

 

 

하단의 ‘할인/이용권/포인트’ 부분의 이용권 사용을 누르면 문자로 받았던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면 된다. 

부족한 금액은 휴가샵 포인트처럼 일반 결제로 보충하면 된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에 포인트가 많은 사람들이라면, 남은 포인트를 당장 사용하기 어렵다면!

선구매 이용권으로 교환 해서 사용/유효 기간을 조금 벌어두기를 추천한다. 유효기간에 쫓기던 마음이 이제야 편안해지는 기분..

 

이제 구입한 외식권으로 플렉스를 하는 일만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