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이야기/정보 덕후

[Twinkledeals] 얼마나 반짝이는 딜이길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Twinkledeals] 얼마나 반짝이는 딜이길래

이미지출처: Twinkledeals

우연히 웹 서핑을 하다가 예쁜 드레스 광고를 보게 됐다. 봄날을 겨냥한 광고였는지는 모르겠으나 패턴이 아주 화려한 꽃무늬였다.



링크를 눌러 들어가보니 ​​Twinkledeals란 곳이었다. 얼마나 좋은 딜들이 있나 싶었는데 이런 세일 정보가 두둥!
​70퍼센트 할인이라니? 대충 훑어보니 한국에서는 유행이 지난 옷들도 있었지만 ZARA나 H&M 같은 브랜드와 비슷한 것들이 많았다. 그런데 중요한건 가격이 꽤 괜찮다는거? 

우리나라 쇼핑몰에 훨씬 예쁜 옷들이야 많겠지만, 여기 장점은 ​​싼맛에 그럭저럭 예쁜 옷을 겟할 수 있다는 것 같다.



여기 장점이 또 하나 있는데, 배송대행지 입력하고 뭐 이런저런 ​​해외구매의 복잡함이 없다는 점이다. ​배송지 선택에 South Korea가 있어서 그냥 주소만 영어로 적으면 된다는 점!! 난 해외배송 문외한이라 방법은 알아도 진짜 잘 모르겠다ㅜㅜ 게다가 이것저것 체크하기가 너무 귀찮다.

배송 속도도 선택할 수 있는데 난 그냥 노멀로 해서 10-25일정도 소요된다고 한다. 아니 ​10일이랑 25일이랑 엄청난 차이인데.. 어쨌든 난 편하게 주문하고 차라리 기다리는 편이 좋다. ㅎㅎ


내 옷의 최근 근황. 당신에게 가고 있어요~를 감질나게 보여주는 것 같다. 무사히 도착만 하렴.. 사실 주문은 했지만 아직 배송까지는 못받아봐서 옷의 질은 어떤지 모르겠다. 옷 도착하면 또 포스팅 써야겠다>_<

**신발이나 가방 같은 잡화는 우리나라 쇼핑몰 물건 질이 훨씬 좋아보인다ㅎㅎ